'사랑의 역사와 숲의 어둠'의 호평을 받은 작가 니콜 크라우스가 현대 세계에서 남자와 여자가 된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살펴보는 눈부신 단편집을 들고 돌아온다. '남자가 되다'는 우리의 삶을 형성하는 고정관념과 기대에 도전하고, 우리를 움직이는 숨겨진 욕망과 두려움을 드러내는 책이다.
이야기들: 시간과 공간을 가로지르는 여행
'남자가 되다'의 이야기들은 이스라엘에서 스위스, 뉴욕에서 일본에 이르기까지 다른 나라, 문화, 그리고 세대에 걸쳐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 자신의 정체성,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 그리고 세상에서 그들의 위치와 씨름하는 등장인물들을 특징으로 합니다. 그들 중 일부는 이혼, 질병, 또는 상실과 같은 위기를 직면하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의미, 연결, 또는 사랑을 찾고 있습니다. 투 비 어 맨(To Be a Man)에서는 남편을 떠나 텔아비브로 이주한 젊은 여성이 남편의 과거에 홀린 나이 든 남자에게 끌리는 모습을 발견합니다. 아이 엠 슬립(I Am Sleep but My Heart Is Awake)에서는 딸이 예루살렘에 있는 아버지의 아파트를 물려받고 그곳에 사는 의문의 낯선 사람을 발견합니다. 스위스(Switze)에서는 10대 소녀가 영어 과외 선생님과 사랑에 빠지고 그에 대한 충격적인 비밀을 알게 됩니다. 에스하디를 보다(Seeing Ershadi)에서는 결혼한 여성이 영화에서 본 이란 배우에게 집착하게 되고 그를 따라 파리로 향하기로 결정합니다. 각각의 이야기는 자신과 다른 사람을 이해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복잡하고 미묘한 인물의 생생한 초상화입니다. 크라우스는 공감과 통찰력으로 글을 쓰면서 인간의 경험을 규정하는 감정과 갈등을 포착합니다.
주제: 성별, 힘, 그리고 사랑
이야기들을 관통하는 주요 주제들 중 하나는 오늘날의 사회에서 남성 또는 여성이 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한 질문입니다. 크라우스는 성 역할과 기대가 우리의 선택, 행동 및 관계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탐구합니다. 그녀는 또한 권력 역학과 폭력이 어떻게 우리의 상호 작용과 자아 감각을 형성하는지 조사합니다. <미래의 비상>에서 9/11 이후 뉴욕에 사는 한 여성은 남편으로부터 공공장소에서 방독면을 쓰라는 압력을 받고, 남편은 이를 거부합니다. <남편>에서 결혼한 지 수십 년 된 한 여성은 자신에게 진실된 모습을 숨겨온 남편을 거의 알지 못한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정원에서>에서 어린 소년은 아버지가 어머니를 학대하는 것을 목격하고 보호하려고 합니다. 크라우스는 또한 다양한 형태로 사랑의 주제를 탐구합니다: 낭만적, 가족적, 플라토닉, 에로틱, 짝사랑, 강박적. 그녀는 어떻게 사랑이 자유롭고 구속적일 수 있는지, 성취감을 주고 파괴적일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 그녀는 또한 어떻게 사랑이 나이, 문화, 언어, 거리의 경계를 초월할 수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엔드 데이즈'에서는 홀로코스트에서 살아남은 부부가 죽음을 맞이하면서도 서로의 곁에서 위안을 찾는다. '지붕 위의 주샤'에서는 죽어가는 노인이 꿈의 연속을 통해 오랫동안 잃어버렸던 오빠와 다시 연결된다. '빛의 배열'에서는 아버지를 위해 슬퍼하는 한 여성이 일본 사진작가의 우정에서 위안을 찾는다.
우아하고 시적이며 도발적인 스타일
크라우스의 스타일은 우아하고 시적이며 도발적일 뿐만 아니라 다재다능하고 적응력이 뛰어납니다. 그녀는 이야기와 등장인물에 따라 다른 장르, 톤, 목소리로 글을 쓸 수 있습니다. 그녀는 진지함, 민감함, 그리고 깊이뿐만 아니라 유머, 아이러니, 그리고 재치로 글을 쓸 수 있습니다. 그녀는 상상력과 가능성의 영역을 탐험하는 환상적인 이야기뿐만 아니라 현대 삶의 세부사항과 복잡함을 포착하는 현실적인 이야기를 쓸 수 있습니다. 그녀는 과감하고 놀라운 이야기뿐만 아니라 미묘하고 미묘한 이야기도 쓸 수 있습니다. 그녀는 보편적이고 개인적이며, 시대를 초월하고 시기적절한 이야기를 쓸 수 있습니다. 그녀는 단순히 아름다운 이야기를 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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